'응팔' 뽀글파마 벗은 선우 엄마 사진

2015-11-30 10:06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응답하라1988 에서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들고 있는 배우 #김선영! 트레이

드라마 #응답하라1988 에서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들고 있는 배우 #김선영! 트레이드 마크인 뽀글파마를 벗은 #응팔 #선우엄마 의 모습을 #jellyfish_stagram 에서 단독 공개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청초한 #선우엄마 는 처음이시죠?

Jellyfish Entertainment(@jellyfish_stagram)님이 게시한 사진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고경표) 엄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선영 씨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해당 사진과 함께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들고 있는 배우 김선영. 트레이드 마크인 뽀글파마를 벗은 응팔 선우 엄마 모습을 단독 공개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청초한 선우엄마는 처음이시죠?"라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 씨는 뽀글머리 돋보이는 쌍문동 아줌마가 아닌 생머리에 청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 씨는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남편이 남기고 떠난 연금으로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과부의 삶을 연기하고 있다.

김선영 씨는 지난 2005년 영화 '잠복근무'에서 수학 선생님 역을 맡으며 스크린에 데뷔한 이후 '아이스케키', '위험한 상견례', '몬스터', '국제시장', '서부전선' 등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다.

인스타그램으로 전해진 김선영 씨 사진이다.

연기할 때 더욱더 아름다운 배우 선영엄마 최고! #응답하라1988 #김선영 #선우 #진주

김겸&김설(@kimkyeom_kimseol)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