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언니 오디션 지켜보는 이하이 영상

2015-11-30 10:49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가수 이하이(19) 씨 친언니 이

네이버 TV캐스트,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

가수 이하이(19) 씨 친언니 이휴림(24) 씨가 'K팝스타5'에 출연해 화제다.

2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에서는 1라운드 예선이 진행됐다. 이날 여성 참가자 이휴림 씨는 유명한 가수의 친언니라고 말했고 가수 이하이 씨 언니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휴림 씨는 "하이가 시즌 1에서 준우승을 하고 스타가 됐다"며 "솔직하게 말하면 부럽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지금 용기 내지 못한다면 마음에 남아있을 것 같았다"며 "그래서 고민 끝에 용기를 냈다"고 지원 동기를 밝혔다.

이날 이휴림 씨는 윤미래 씨의 '굿바이 새드니스, 헬로 해피니스(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를 불렀다. 이하이 씨는 언니 이휴림 씨 무대를 긴장한 모습으로 지켜봤다.

노래가 끝나고 유희열 씨와 양현석 씨는 합격 버튼을 눌렀다. 하지만 박진영 씨는 "아쉬운 점은 뭔가 예상되지 않은 한 가지가 있었으면 했다"며 "예상되는 범위 안에서 노래를 했다"며 불합격을 줬다.

양현석 씨는 "동생보다 고음이 안정적이다"라며 "하지만 자기 색깥은 부족해 보인다. 하지만 안에 무언가 있을 거 같다. 안에서 끄집어내야 한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2대 1로 이하이 씨 언니 이휴림 씨는 합격했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