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라이벌' 은광여고 vs 서문여고 고교 얼짱 6인방

2015-12-02 11:34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지금은 스타가 된 고교 얼짱 6인방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지금은 스타가 된 고교 얼짱 6인방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는 학교 전설로 불리는 얼짱 졸업생 6명 졸업사진과 이들의 고교 재학시절 뒷이야기가 방송됐다. 지난 1990년대 서울 강남구에 있는 은광여고와 서울 서초구에 있는 서문여고는 '얼짱(얼굴이 아주 예쁜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 라이벌 학교로 불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은광여고 졸업생 송혜교, 한혜진, 이진 씨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이하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이들은 은광여고 전설로 불리는 졸업생 3인방이다. 방송에 따르면 지난 2000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송혜교 씨는 은광여고 미모 1등, 레전드 졸업생으로 불린다.

이어 최정아 연예부 기자는 "송 씨뿐 아니라 지난 1999년에 졸업한 이진 씨도 인기가 대단했다. 이 씨가 앉아 있는 자리는 복도에서 봐도 빛이 났다"고 했다. 또 다른 은광여고 졸업생 한혜진 씨는 고등학교 재학 당시 여러 소속사에 캐스팅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전해졌다.

이어 은광여고 라이벌 학교로 불렸던 서문여고 졸업생 박시은, 이효리, 한지민 씨 졸업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최 기자는 "이효리 씨는 서문여고 여신으로 불렸다. 서문여고에는 3대 여신이 있는데 1998년 졸업생 이 씨와 박시은 씨, 2001년 졸업생 한지민 씨가 유명하다"고 했다. 이날 방송 패널로 출연한 가수 이상민 씨는 서문여고 재학당시 이효리 씨 말 한마디면 학급 단체 기합도 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시은과 한지민 씨는 교문 앞에 남학생들이 매일 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이날 방송에서 알려졌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는 연예인 뒷이야기를 전하는 방송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