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산타에게 전한 편지

2015-12-09 14:18

add remove print link

Benedict Cumberbatch is the best.Posted by Mashabl

Benedict Cumberbatch is the best.

Posted by Mashable on Monday, December 7, 2015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39)가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썼다.

영국 매체 가디언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레터스 라이브'행사에서 산타클로스에게 쓴 편지 내용을 지난 7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베네딕트는 이날 영국에서 열린 '레터스 라이브(the Letters Live) 행사에 참석해 산타클로스에게 보내는 편지를 썼다.

그는 산타클로스에게 "당신은 아이들을 위해 존재한다. 아이들이 좀 더 아이답게 살 수 있도록 해달라. 마법과 장난의 순간을 늘려달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점점 미쳐가는 현실에서 아이들이 눈물 흘리지 않고 웃을 수 있도록 해달라. 특히 질병이나 가난, 폭탄으로 인한 공포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 세상이 좀더 기쁨과 희망찬 순간으로 빛날 수 있게 도와달라"고 적었다.

이에 대해 미국 매체 USA투데이는 아동문제에 관해 고민하고 통찰한 흔적이 돋보인다고 8일 평하기도 했다.

그는 진지한 고민에 이어 가벼운 농담도 던졌다. "라이트 세이버를 지금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끝맺어 눈길을 끌었다. 라이트 세이버는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광선검이다.

'레터스 라이브'는 영국의 '편지 쓰기 날(National Letter Writing Day)'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손 편지 영향력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외 톰 히들스턴, 샐리 호킨스 등이 참석해 자신이 쓴 편지를 낭독했다. 편지 전문은 '레터스 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