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여친은 탤런트 박혜원"

2015-12-10 08:57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박혜원 씨 / MBC '개와 늑대의 시간' SG워너비 멤버 김용준(31)씨의 연애 소

배우 박혜원 씨 / MBC '개와 늑대의 시간'

SG워너비 멤버 김용준(31)씨의 연애 소식이 화제에 오른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가 배우 박혜원(28)씨로 확인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10일 스포츠경향은 "김용준 씨가 박혜원 씨와 6개월 가량 교제 중이다. (김용준 씨가 여자친구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는 한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수 개월 전부터 SNS에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시간차를 두고 올려왔다. 매체는 "박혜원 씨가 현재 연예인을 그만 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두 달 여전 쯤 연예 관련 한 회사와 다시 계약을 맺고 최근에도 잡지 화보를 촬영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뚜우우웅 한 표정 #photoshoot#photo#shoot#촬영#camera#mono #monotone#bnw#흑백

@_yeseul.p님이 게시한 사진님,

SG워너비 측 관계자는 이날 헤럴드POP에 "김용준 씨의 열애 상대가 박혜원 씨가 맞다"고 해당 내용을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매체에 박혜원 씨의 연예 활동은 과거 이력일 뿐 현재는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라고 덧붙였다.

박혜원 씨는 CF 모델로 데뷔한 후 2005년 6월 SBS '인기가요' MC, 같은해 10월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MC로 활동했다.

이어 2006년에는 영화 '다세포 소녀', 2007년에는 MBC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2009년 KBS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등에 출연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