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선정 2015년 10대 인스타그램

2015-12-29 13:40

add remove print link

1. 한국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드디어 만난 쌍둥이 서언

1. 한국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한껏 귀요미 포즈를 취한 그룹 엑소 찬열, 백현. 그리고 "아… 이 형들 누구야" 표정의 이서준 군. '좋아요' 약 97만 개 끌어 모으기 어렵지 않다. 최강 아이돌과 최강 귀요미의 만남. 이 조합이면 된다. 단 이 분들 다 같이 보기 힘들다는 건 함정.

2. '광희 무한도전 첫 녹화' 당일 박명수가 올린 사진

귀여운 광희~ #무한도전 #무도 #비글 #멍스타그램 #애견 #월레스와그로밋

박명수(G-park)(@dj_gpark)님이 게시한 사진님,

그 녀석, 그 전 녀석의 빈자리를 꿰차고 '무한도전' 식스맨이 된 이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씨였다. 그 첫 녹화 현장을 담은 사진이다. '큰 형님' 개그맨 박명수 씨가 '막내' 광희 씨를 번쩍 안았다. 참고로 두 사람은 18살 차이가 난다.

3. "OMG 누구죠" 저스틴 비버가 애타게 찾은 여성 사진

Cindy Kimberly(@wolfiecindy)님이 게시한 사진님,

"오마이갓. 세상에 도대체 누구죠!"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외쳤다. 이 미모의 여성 좀 찾아 달라고. SNS의 힘은 놀라웠다. 비버가 이 여성을 찾아 달라고 말한 지 하루도 안돼 '진짜'가 나타났다. 이름은 디 킴벌리(Cindy Kimberly) 나이는 17살. 스페인에 살고 있는 학생으로 전해졌다.

4. 이제는 공개커플...설리가 올린 최자 응원 게시물

이 커플 말도 많도 많고 탈도 많았다. 하지만 이제는 알콩달콩 깨 볶는 공개 커플이다. 그룹 다이나믹 듀오 최자 씨와 배우 설리 씨는 인스타그램으로 서로 응원 보내고 있다.

설리 씨는 말했다. "잠이 들면 이대로 깨어나지 않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 ‘남자친구’가 이 노래(다이나믹 듀오-겨울이 오면)를 들려줬는데 위로가 되고 안정이 됐어요" 센스 넘치는 음원 홍보다.

5. '특별한 눈'으로 SNS서 화제된 미국 모델 사진

Sarah(@krotchy)님이 게시한 사진님,

미국의 20세 모델이 인스타그램 스타로 등극했다. 특별한 눈 때문이다. ('아닌데? 나는 몸매가 더 눈에 띄는데?'라는 반응 예상한다)

자자 진정하고. 이 모델 이름은 사라 맥다니엘(Sarah McDaniel)이다. 오른쪽 눈은 옅은 갈색을, 왼쪽 눈은 초록 빛이 감도는 푸른색을 가졌다. 남다른 매력을 가진 '오드 아이' 모델이다.

6. "진짜 모습 보여주겠다" 타이라 뱅크스가 올린 사진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Tyra Banks·42)가 민낯을 공개했다. 이게 '진짜 내 모습'이라며.

화려하게 꾸며진 이미지들이 넘쳐 나는 인스타그램에 뱅크스가 던진 작은 돌 같은 이 사진. 바로 후회하고 지웠냐고? NO. 여전히 같은 상태로 게재돼있다. '좋아요' 약 210만 개와 함께.

7. '닮은꼴 남매?!' 정창욱-김유정 인증샷

2015년 배우 김유정 양 닮은꼴이 바뀌었다. 축구선수 티아고 실바에서 정창욱 셰프로.

정창욱 셰프가 길을 걷는데 차가 한대 서더니 '요정'이 내려서 한 컷 찍었다는 사진이다. 그 요정은 정창욱 셰프 닮았다는 소리에도 밝게 웃었다고 한다. 이쯤 되면 김유정 양 인성 인정?

8. 푸른 밀밭에서 결혼서약서 낭독하는 이나영 사진

인스타그램

2015년 5월. 한국 연예계에 세기의 부부가 탄생했다. 배우 원빈(38) 씨와 이나영(36) 씨 부부다.

소박하게 치러친 두 사람의 결혼식. 그 일부가 인스타그램으로 전해졌다. 강원도 정선의 한 밀맡에서 이나영 씨가 결혼서약서를 낭독하고 그를 지긋이 바라보는 원빈 씨가 담겼다. 화보 아니다. 결혼식 사진이다. 직찍!

9. '우리형' 호날두가 올해 가장 '좋아요' 많이 받은 사진

Like Dad like Son

Cristiano Ronaldo(@cristiano)님이 게시한 사진님,

인스타그램이 발표한 가장 인스타그램 팔로워 많은 축구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30)였다. 역시 '우리형'!

아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도스 산토스 주니어(Cristiano Ronaldo dos Santos Jnr)와 포즈와 의상(?)을 맞추고 찍은 이 사진. 올해 호날두가 게시한 사진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았다. 약 190만 개.

10. '무도 의외의 케미' 유재환-아이유 다정샷

"세상에. 제가 너무 팬이라서. 진짜 팬이라” 아이유를 본 흔한 팬의 반응을 잘 보여준 이 남자. MBC '무한도전' 가요제 신 스틸러였다.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씨다. 그가 아이유와 찍은 첫 사진이다.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