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 팔다리 물병에 묶어 때린 여성 영상

2016-01-07 21:59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Qi Guo한 중국 여성이 쥐의 팔다리를 물병에 묶은 뒤 얼굴을 때리는 영상이 공

유튜브, Qi Guo

한 중국 여성이 쥐의 팔다리를 물병에 묶은 뒤 얼굴을 때리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7일(현지시각) 중국 매체 아이펑닷컴에 따르면 청두시에 사는 중년 여성은 끈을 이용해 쥐 팔다리를 물병에 묶었다. 자신의 바나나를 먹었다는 이유였다. 

大妈抓老鼠审问(组图)盘点中国大妈的疯狂事迹_韶关新闻_南方网
여성은 "내 바나나 네가 먹었어? 빨리 말해봐"라고 소리치면서 쥐의 입 부위를 무언가로 때렸다. 쥐는 맞을 때마다 고통스러운 듯 몸을 움찔했다. 

하지만 이 영상을 보고 일부 중국 네티즌들은 즐거워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펑닷컴은 네티즌들이 쥐를 매우 사랑스러워했다면서 "처음엔 쥐가 정말 귀여웠는데, 나중엔 아줌마가 더 귀여웠다"는 네티즌의 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영국 매체 메트로는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이 잔인한 생각을 했다"며 "어떤 사람들은 영상을 재미있어 했다"고 전했다. 

Woman interrogates and tortures mouse by tying it to bottle by arms and legs
또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는 "쥐를 괴롭힌 사람들은 깡패보다 나을 게 없다"며 "범죄와 심리학에 대한 연구는 동물을 학대하는 사람들이 사회 전체에 위험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페타는 "영상에 나오는 사람에 대해 알고 있다면 우리에게 정보를 알려주길 바란다"며 "우리는 쥐의 상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