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함께 운동하면 좋은 점 7가지

2016-01-19 19:40

add remove print link

피트니스 센터에 가면 함께 운동하는 커플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렇게 알콩달콩할 수 없다.

피트니스 센터에 가면 함께 운동하는 커플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렇게 알콩달콩할 수 없다. 괜히 부럽기도 하다.

찾아보면 커플이 함께할 수 있는 운동도 많다(낭만적일 것 같지만 해보면 안다. 매우 힘들다).

남자친구가 함께 운동하자고 제안하다면 귀찮다고 거절하지 않는 게 좋다. 귀찮음을 극복할만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물론, 여자친구가 먼저 '운동'하자고 제안해도 좋다.

1. 데이트 시간이 의미있게 지나간다(feat. 카페에서 시간 흘려보내는 것 보다 훨씬 낫다)

KBS '오 마이 비너스'

영화, 카페, 먹방... 99.9% 커플이 하는 데이트 코스다. 이 활동보다 생산적인 결과물을 낳는다는 점에서 보다 의미있다고 할 수 있다.

적어도 카페에서 생크림 듬뿍 올린 음료와 설탕 덩어리 케이크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것보다는 우리 몸에도 정신에도 이롭다.

2. 남친의 '야성적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iphy

여성이 남성에게 가장 매력을 느끼는 순간 중 하나가 남성이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는 모습이 아닐까?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3. 운동 때문에 (의도치 않더라도) 스킨십이 발생한다 (feat. 샘솟는 애정)

이하 KBS '오 마이 비너스'

함께 운동을 하다보면, 특히 커플 운동을 한다면 스킨십이 많을 수 밖에 없다.

4. (남친) 성욕이 활발해진다

신체 건강한 남자라면, 적당한 운동을 한 뒤 성욕이 활발해진다. 우리 몸의 대사과정이 빨라지기 때문이다.여기에 운동하면서 했던 스킨십까지 더해진다면? 흠...

+ 꾸준한 운동은 남성의 성기능(발기부전, 조루 등) 개선에 도움을 준다.

5. 남친은 친절한 운동 선생님이다

보통 남성이 여성보다 운동을 좋아하고 잘한다. 또,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함께 운동을 하자는 말한다면, 분명 남자친구가 운동에 자신있고 잘 알려줄 수 있기 때문이다.

운동법, 운동 자세 등을 모르는 사람보다는 남친이 더 잘 알려주기 마련이다. 또 모르는 부분도 쉽게 질문할 수 있다.

6. 다이어트를 더 잘할 수 있다

이하 pixabay

남친 때문에 살찐다는 소리 많이한다. 데이트 도중 빠질 수 없는 요소가 식사이기 때문이다. 데이트 때문에 외식할 일이 많다.

다이어트 하는 여성은 남자친구와 함께 운동할 때 자신이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실을 잘 전달할 수 있다. 남자친구는 아무래도 식사할 때 조금더 신경쓴다.

7. 남친은 좋은 경쟁자다

나보다 운동을 잘하는 남자친구를 따라잡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한다. 자신보다 잘하는 사람과 운동을 하면 운동 실력은 금방 향상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