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걸그룹 엔젤스 무대 영상

2016-01-21 08:3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MBC ‘한 번 더 해피엔딩’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네이버 tv캐스트,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걸그룹 '엔젤스' 무대가 담긴 영상이다.

'엔젤스'는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1세대 걸그룹으로 장나라(34), 유다인(31), 유인나(33), 서인영(31), 산다라박(31)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20일 밤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1화는 '엔젤스'가 불화로 해체한 후 서른이 넘은 나이로 5명의 멤버가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미모(장나라)와 구슬아(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춤을 추면서 묘한 신경전을 벌였고, 구슬아는 무대에서 퇴장하며 일부러 한미모의 발을 밟았다.

구슬아의 행동에 화가 난 한미모는 구슬아에게 달려가 발차기를 날리며 "너 돌았냐"고 소리쳤고, 구슬아는 "니들이 띵가띵가 놀 때 나는 스케줄 혼자 도는데 안 돌겠냐"며 "니들은 나 없으면 굶어. 그러니까 바닥에서 기란 말이야"라고 소리쳤다. 두 사람은 무대 아래에서 육탄전을 벌였고, 이는 결국 팀 '엔젤스'의 해체로 이어졌다.

팀 해체 후 구슬아는 최고의 여배우가 됐고 한미모와 백다정(유다인)은 재혼 전문 결혼 정보회사 공동대표, 고동미(유인나)는 초등학교 선생님, 홍애란(서인영)은 성공한 쇼핑몰 CEO가 됐다.

구슬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은 서른을 넘긴 나이에도 연락을 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었던 상황. 이날 방송에서 한미모는 자신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 전 남자친구와의 삼각관계 상대로 구슬아를 조우했다.

이날 첫 방송을 끝으로 해체된 '엔젤스' 멤버 사진과 영상이다.

'용감한 웨딩' 공동대표 한미모(장나라)

'한번 더 해피엔딩' 페이스북

톱여배우 구슬아(산다라박)

사립초등학교 교사 고동미(유인나)

인터넷쇼핑몰 대표 홍애란(서인영)

'용감한 웨딩' 공동대표 백다정(유다인)

엔젤스 '러빙유' 뮤직비디오

<#한번더해피엔딩> 중독성 주의! 응답하라 엔젤스♥엔젤스 - Always For You♬ (M/V) 최초공개★#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산다라박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Music Video of Angels (The casts of <#HappyEndingOnceMore>) - Always For You♬ #JangNara #YooInna #YooDain #SeoInyoung #SandaraPark Airs Wednesday at 10pm(KST)

Posted by MBC on 2016년 1월 18일 월요일

페이스북, 한번 더 해피엔딩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