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픈'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차린 레스토랑

2016-01-21 12:22

add remove print link

SMT SEOUL OPEN!오랜 기다림 끝에 SMT SEOUL이 드디어 1월 21일 공식

SMT SEOUL OPEN!오랜 기다림 끝에 SMT SEOUL이 드디어 1월 21일 공식 오픈합니다. After a long wait, SMT SEOUL will finally be officially open...

Posted by SMT SEOUL on 2016년 1월 20일 수요일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외식사업 브랜드 '에스엠 에프앤비 디벨롭먼트'가 레스토랑 '에스엠티서울'을 열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복합외식공간 '에스엠티서울(SMT SEOUL)'이 21일 문을 연다. 에스엠티서울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은 오픈 파티가 열리며 22일 오전 11시부터 일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SMT SEOUL의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타파스 요리 외에도 여럿이 쉐어해서 먹기 좋은 빅 플레이트(Big Plate)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소중한 자리에 풍성한 다이닝이 되시기 바랍니다.플레이그라운드 /...

Posted by SMT SEOUL on 2015년 10월 28일 수요일

'에스엠티서울' 1,2층은 낮엔 런치 및 디저트 카페, 저녁엔 타파스(스페인에서 식사 전에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소량의 음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매주 목, 금, 토요일 밤 10시 이후에는 DJ 초청 라운지로도 변신한다.

또한 '에스엠티서울'에서는 천장 미디어 영상, SM 아티스트 홀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레스토랑 공식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에는 SM아티스트들의 CD가 벽면에 전시돼 있다.

3,4층 펜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며 '서울 스타일 타파스'라는 콘셉트를 코스 메뉴에 적용했다. 코스에는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나라 메뉴가 나온다.

SM 측은 '에스엠티 서울'에 이어 일본에 '에스엠티 도쿄', 미국에 '에스엠티 LA'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