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결국 폐지되나?

2016-01-22 12:26

add remove print link

SBS, 힐링캠프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가 방송 시작한 지 4년 6개월만에 폐지된

SBS, 힐링캠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가 방송 시작한 지 4년 6개월만에 폐지된다는 보도가 나왔다.

[단독] SBS '힐링캠프' 4년6개월만에 전격 폐지 : 스포츠조선
22일 스포츠 조선에 따르면 한 SBS 관계자는 "'힐링캠프 500인'이 개편을 맞아 폐지된다"며 "지난 20일 마지막 녹화를 끝마쳤다"고 밝혔다.

힐링캠프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1년 7월 18일 첫방송했다. 최초 MC는 개그맨 이경규, 방송인 김제동, 배우 한혜진 씨였다.

유명인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준다는 콘셉트 토크쇼로, 편안한 진행으로 출연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인기를 모았다.

지난 2013년 8월 한혜진 씨가 축구선수 기성용 씨와 결혼하며 하차했고, 빈자리를 배우 성유리 씨가 메꿨다. 이후 지난해 7월 김제동 씨가 단독MC를 맡으며 프로그램 포맷도 바뀌었다.

최근 힐링캠프 시청률은 약 4%대다. 시청률 부진은 프로그램 폐지에 큰 영향을 준다.

이날 스타뉴스는 힐링캠프의 빈자리를 두고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웃찾사' 편성을 SBS 내부에서 논의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SBS 관계자는 "현재 예능 개편과 관련해 여러가지 가능성을 열어두고 논의 중"이라며 "현재 시점에서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2월 개편을 준비 중"이라며 "'힐링캠프' 폐지 논의도 개편에 따른 것으로 아직 확정은 아니다"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