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공개' 아이패드에어3, 새로워지는 점은?

2016-01-28 12:00

add remove print link

애플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 3'가 오는 3월 공개된다. 지난 27일(이하 현지시각) 애플

애플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 3'가 오는 3월 공개된다.

지난 27일(이하 현지시각) 애플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은 애플이 상반기에 발표할 신제품을 소개했다.

Apple likely to debut iPad Air 3 at March event; new Apple Watch models revealed

Posted by 9to5Mac.com on Wednesday, January 27, 2016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3월 열리는 행사에서 '아이패드 에어 3'로 알려진 새로운 아이패드 제품을 공개한다. 현재 공개 날짜는 3월 14일로 돼 있으나,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고 나왔다.

'아이패드 에어 3'에는 아이패드용 스타일러스펜 '애플펜슬'도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매체는 "애플은 현재 애플펜슬과 호환되는 9.7인치 아이패드 패널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을 둘러싼 소문도 함께 전했다. '아이패드 에어 3' 후면 카메라에는 LED 플래시가 탑재되고, 스피커·오디오 성능도 대폭 향상된다고 알려졌다.

매체는 이날 4인치 아이폰인 '아이폰 5SE'와 애플워치 신제품도 발표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1일 아이폰 5SE 실물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중국 IT 매체 믹 가제트는 "아이폰 제조공장인 중국 '폭스콘'에서 시연하고 있는 제품 영상을 직원에게서 입수했다"며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