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영국남자 조시-국가비 결혼

2016-02-08 10:00

add remove print link

'영국 남자' 조시 캐럿(27)과 요리연구가 국가비(28)씨가 결혼식을 올렸다.국씨는 7일

'영국 남자' 조시 캐럿(27)과 요리연구가 국가비(28)씨가 결혼식을 올렸다.

국씨는 7일 인스타그램으로 "행복한 결혼식!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마차 행복한 결혼식! 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Our awesome carriage!!!!

Gabie Kook, 국가비(@gabiekook)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날 조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어제 영국에서 결혼했다. 진짜 행복한 하루였다"는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이 담겼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우리는 어제 영국에서 결혼했어요~~~!!!!We got married~~!!!! @talkwg_331young 형 사진 진짜 예쁘게 사진 찍어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진짜 행복한 하루였어요

Josh //

국씨는 2014년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다. 조시는 '영국남자'라는 타이틀로 유명한 유튜브 스타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은 지난해 9월 조시가 페이스북으로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국가비 제 여친 맞아요' '영국남자' 조시 페북글
조시는 결혼을 앞두고 지난해 11월 유튜브 영상으로 국씨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영국남자가 공개한 '프러포즈' 영상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