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탁예은과 2년 전 이혼, 미리 못 알려 죄송"

2016-02-12 18:30

add remove print link

SBS '짝'(왼쪽),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이성배(35) MBC 아나운서가 방송인

SBS '짝'(왼쪽),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이성배(35) MBC 아나운서가 방송인 탁예은 씨와 2년 4개월 전 이혼한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12일 문화일보는 이성배, 탁예은 씨가 결혼 1년 4개월 만인 지난 2013년 10월 합의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012년 6월 결혼식을 올렸었다.

[단독]MBC 이성배 아나 이혼, “2013년 합의, 아이 생각해 알리지 못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이 매체에 "아내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을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달 1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난 결혼을 급히 했다. 정신 차려보니 유부남이 돼 있었다"며 "축복이 찾아와서"라고 말했다.

이성배 MBC 아나운서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인 탁예은 씨는 과거 SBS '짝'에 출연해 미모로 화제가 됐었다.

탁예은 씨 / 이하 SBS '짝'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