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목소리' 위키트리가 새로운 BI를 선보입니다

2016-02-23 18:10

add remove print link

위키트리가 창간 6주년을 맞아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도입했습니다. 새

위키트리가 창간 6주년을 맞아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도입했습니다.

새 BI는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위키트리의 젊은 목소리'를 뜻하는 'Wikid Voice'를 상징합니다.

위키트리는 '세상 모든 이슈를 젊은 목소리(Wikid Voice)로 재창조하는 스토리 브랜드'입니다.

위키트리는 매순간 수없이 쏟아지는 세상의 이슈들을 젊은 감각으로 해체해서 소셜 세대의 귀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로 듣고, 그들의 눈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보고, 그들의 입을 통해 전혀 새로운 목소리로 증폭시키는 역할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위키트리를 통해 세상 곳곳으로 확산, 증폭되는 위키트리의 젊은 목소리 '위키드 보이스(Wikid Voice)'는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다양화시키고 세대별 공감과 세대 간의 소통을 더욱 촉진시킬 것입니다.

이같은 위키트리의 미션과 비전을 담아 새로운 BI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새로운 BI는 23일 오후 5시 30분부터 모바일웹을 시작으로 PC버전에도 차근 차근 적용됩니다.

새로워진 위키트리의 BI와 함께 위키트리의 젊은 목소리가 담당해야 할 사회적 역할과 시대적 소명에 더욱 충실한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 플랫폼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