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신작 영화 제목이 유출됐다"

2016-04-05 16:00

add remove print link

GIPHY스파이더맨 신작 영화 제목이 유출됐다고 영국 영화지 엠파이어(Empire)가 4일

GIPHY

스파이더맨 신작 영화 제목이 유출됐다고 영국 영화지 엠파이어(Empire)가 4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소니 픽처스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더무비 닷컴(SpiderManHomecomingTheMovie.com)’이라는 도메인을 지난 3일 등록했다. 매체는 도메인 주소를 근거로 스파이더맨 신작 영화 제목이 '스파이더맨: 홈 커밍'이라고 전했다. 유출된 도메인은 현재 소니 픽처스 홈페이지와 연결된다.

매체는 “영화 제목이 공개되기 전 회사가 등록한 도메인 주소와 제목이 일치하는 경우가 많다”며 “(소니픽처스의 작품인) 007 스카이 폴도 이같은 방식으로 제목이 밝혀졌다”고 전했다. 다만, 엠파이어는 “제목이 스파이더맨: 홈 커밍이 아닐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워너 브라더스도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이 개봉하기 전 ‘저스티스’(Justice)와 ‘여명’(Dawn)이 들어가는 도메인 8개를 등록했었다.

영국 BBC방송도 신작 스파이더맨 영화 제목이 ‘스파이더맨: 홈 커밍’이라고 보도했다. 1980년대 마블 코믹스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라는 만화를 출간했었다. 이 작품은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등장한다.

오는 4월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스파이더맨은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이 작품에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과의 대결을 그렸다. 스파이더맨은 아이언맨 팀으로 등장한다.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에 이어 영국 배우 톰 홀랜드(Tom Holland)가 새로운 스파이더맨 역을 맡는다.

스파이더맨은 마블 대표 캐릭터지만, 소니 픽처스에 영화화 판권이 팔려서 ‘어벤저스’ 등 마블 영화에 출연할 수 없었다. 소니 픽처스가 만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결국 지난 2015년 소니 픽처스는 마블 스튜디오와 ‘스파이더맨’ 시리즈 공동 제작에 합의했다. 스파이더맨은 ‘시빌 워’ 등 마블 영화에 계속 출연할 계획이다.

‘스파이더맨’ 신작 영화는 2017년 개봉한다.

속편 제작이 중단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스틸컷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