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 5만원에 벚꽃놀이 같이 갈 여성분 구해요"

2016-04-07 12:30

add remove print link

해당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습니다 / 뉴스1 벚꽃놀이 철을 맞아 '벚꽃놀이

해당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습니다 / 뉴스1

벚꽃놀이 철을 맞아 '벚꽃놀이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게시글이 잇따르고 있다.

벚꽃놀이 아르바이트는 벚꽃 구경을 같이하며 밥을 먹고 사진을 찍는 조건으로 일당 약 5만 원을 주는 일일 아르바이트다.

지난 6일 페이스북 '대원대 대신 말해드려유'에는 '벚꽃놀이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요즘 유행하는 벚꽃알바 구해요. 시간, 장소, 시급 등은 합의 가능합니다. 여성분들 많은 연락바란다"고 했다.

요즘 유행하는 벚꽃알바 구해요 시간 장소 시급등등은 합의여성분들 많은 연락바랄게요:)아 익명이요

대원대 대신 말해드려유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4월 6일 수요일

벚꽃놀이 아르바이트가 인기를 끌자 페이스북에는 지난달 29일 '벚꽃 알바' 페이지도 개설됐다. 페이지 운영자는 벚꽃놀이 아르바이트 지원자를 받고 있다. 지원자들은 운영자에게 문자 메시지로 연락처와 신체 사이즈 등을 보냈다.

'벚꽃 알바' 페이지에 따르면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벚꽃놀이 아르바이트에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트 판에서도 지난 5일 직장인을 대상으로 '벚꽃놀이 아르바이트'와 '벚꽃놀이 소개팅'을 주선하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20대 경기 수도권 직장인 남녀분들 주목!! 벚꽃알바 , 벚꽃 소개팅 , 벚꽃 보러 같이 가야죠 ? ㅋㅋ
'벚꽃 놀이 아르바이트'는 주로 익명으로 글을 작성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모집되고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재미는 있을지 모르겠지만 악용될 소지도 있다고 의견을 내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