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마켓

“오빠 서랍 속 외장하드”...디지털기기 광고영상 속 설현 모습 '화제'

2016-04-07 18:00

add remove print link

설현(21)이 출연해 디지털 제품을 직접 추천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G

설현(21)이 출연해 디지털 제품을 직접 추천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GmarketZone

‘AOA’ 멤버 설현(21)이 출연해 디지털 제품을 직접 추천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현이 디지털 제품을 추천하는 영상을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이 공개했다. 영상은 사진이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움짤처럼 구성됐다. 기존 영상과 달리 똑같은 행동이 반복돼 색다른 재미를 준다.

영상에서 설현은 최근 가장 ‘핫’한 공기 청정기, 청소기, 노트북, 전기면도기, 외장하드를 소개했다. 화려한 스타가 아닌, 평범한 일상 속에서 디지털 제품을 쓰는 설현 모습이 시선을 끈다.

설현은 직접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거나, “오빠의 서랍장에서 발견한 것”이라며 외장하드를 흔들었다. ‘만지지 마’라고 쓰여 있는 외장하드를 무심하게 들고 있는 설현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G마켓'은 영상과 함께 설현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꽃가루 날리고 황사까지 난리 치면 생각나는 공기청정기”

이하 G마켓 제공

“카페 가서 대놓고 뽐내고픈 은색 바디 노트북”

“게으른 나를 더 게으르게 만드는 로봇 청소기”

“까칠한 남친을 부드럽게 만드는 전기면도기”

"오빠 서랍 깊숙한 곳에서 발견한 의문의 대용량 외장하드"

설현은 이 화보를 위해 1박 2일 동안 촬영을 강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G마켓'은 일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사용하는 설현 움짤 영상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주제는 ‘설현의 한달’이다.
설현 영상과 화보는 지난달 28일 'G마켓'이 ‘다 담다’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공개됐다. ‘다 담다’는 “백화점은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는 뜻.
‘쇼핑을 다 담다’ 캠페인과 함께 'G마켓'은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4월 한달간 매일매일 1만원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차별로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더불어 4월 구매자 대상으로 설현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추가로 공개된 설현 화보 5장이다. 설현의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1.

2.

3.

4.

5.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