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오브라이언, 한국편 방송 앞두고 올린 글

2016-04-09 15:30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이하 인스타그램,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인스타그램, 코난 오브라이언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이하 현지시각) 코난 오브라이언(Conan O'Brien)'은 '코난 오브라이언 쇼' 한국 편 방송을 하루 앞두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바로가기)에 각각 글을 남겼다.

코난은 트위터에 "여태껏 살면서 한국에 있을 때만큼 사랑받는다고 느껴본 적이 없다. 엄마 죄송해요" 라는 글과 함께 공항에 마중 나온 한국 팬들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팬들은 코난 이름이 적힌 팻말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 나들이를 추억했다. 그는 오토바이 뒤 짐 싣는 칸에 앉아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한 손에는 애완낙지 '사무엘'이 들려 있었다. 사무엘은 코난이 노량진 시장에서 직접 구입한 낙지다. 코난은 한국 일정 내내 사무엘과 함께했고, 떠나기 전 아쿠아리움에 이를 기증했다.

인스타그램, 코난 오브라이언

앞서 지난 2월 14일 코난은 한국에 내한해 4박 5일간 '코난쇼' 한국 편을 촬영했다. 그는 노량진 시장과 PC방, 판문점 등을 방문했다. 해당 방송은 9일 미국 TBS 방송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서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