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 꿀잠? SNS에서 화제된 '잠 오는 음료수'

2016-04-27 15:2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높은 카페인이 들어있는 커피우유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엔 '마시면 잠이 오는' 음료수

최근 높은 카페인이 들어있는 커피우유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엔 '마시면 잠이 오는' 음료수 '슬로우카우(Slow Cow)'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다.

27일 인벤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마시면 나른해지고 잠이 오는 음료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웹진 인벤 : 마시면 나른해지고 잠이오는 음료
작성자는 "마시면 나른해지고 잠이 온다. 잠 잘 안 오는 친구들한테 좋을 듯"이라며 제품을 소개했다.

이에 대해 사용자들은 "어디서 파나요", "마셔봐야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맛은 없는데, 효과는 좋더라"는 경험담을 전하는 사람도 있었다.

'슬로우카우'는 지난 2008년 캐나다 업체가 선보인 음료다. 2014년에 국내 수입됐다. 당시 업체 관계자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발레리안 뿌리 추출물과 심신 안정을 돕는 L-테아닌 성분이 들어갔다"고 했다. 타우린,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는 기존 에너지 드링크와는 달리 심신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음료라는 설명이다. 주요 편의점·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800원 선이다.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자 SNS에 관련 후기도 올라오고 있다.

1. 마시면 잠 잘 온다길래 한박스 주문했다

마시면 잠 잘온다길래 한박스 주문했다.. #slowcow

안재혁(@0925_xxck)님이 게시한 사진님,

2. 니가 불면증에 좋다며?

니가 불면증에 좋다며 ? . . #불면증 #slowcow #숙면음료 #구매욕구상승 #새벽 #색 #예쁨예쁨 #취향저격 #맛 #궁금 #구해봐야지

@bin_sunam님이 게시한 사진님,

3. 에너지드링크인 줄 알고 마셨는데 졸리다

#slowcow 에너지드링크인줄 알고 출근해서 마셔줬으나 알고보니 잠잘오게해주는. . . 덕분에 #흐느적흐느적 #졸리다

@agang_ee님이 게시한 사진님,

4. 감기약에 탄산 더한 맛

#릴렉스음료 #슬로우카우 #맛없어 레드불을 겨냥한 음료로 꿀잠을 자게 해준다고 하고 색깔도 민트민트한것이 나름 예쁘긴 한데 누가 딸기맛 탄산음료래서 기대했더니 밍숭맹숭한 딸기맛 감기약에 탄산을 더한 맛인걸 술대신 기분좋아지려고 사온건데 fail/_

Ji Hyun Moon(@piafedith)님이 게시한 사진님,

제품에 앞서 높은 카페인이 들어간 '스누피 커피우유'가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시험기간에 '밤샘' 목적으로 구입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