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g 감량' 루나 하체 운동방법 & 다이어트 식단

2016-04-28 08:5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f(x) 루나(박선영·22)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루나는 8kg을 감량해 화제였

그룹 f(x) 루나(박선영·22)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루나는 8kg을 감량해 화제였다. 그는 지난해 4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나와 다이어트, 특히 하체 비만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법과 식이요법을 알려줬다.

루나는 하체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야구공 마사지'를 꾸준히 했다고 말했다.

먼저 야구공 두 개를 엉덩이 밑에 깔고 앉는다. 엉덩이 밑에 있는 림프절을 자극해 혈액 순환과 노폐물 배출을 돕는 원리다. 야구공이 너무 아프면 테니스공처럼 말랑말랑한 재질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하 온스타일 '겟잇뷰티'

공이 익숙해지면 양옆으로 몸을 살짝 흔들어 준다. 루나는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했다. 마사지 적정 시간은 30분이다.

곰TV, 온스타일 '겟잇뷰티'

루나가 8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식이요법은 디톡스 주스였다. 맛을 보던 이하늬(33)씨는 "입에 걸렸다"며 작은 조각을 들어 보였다.

이하늬 씨가 뱉은 조각은 허브 식물인 레몬그라스였다. 레몬그라스는 레몬 향이 나는 허브로 스트레스 해소와 소화 촉진,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좋다고 알려졌다.

'루나표 디톡스 주스'를 만들려면 바나나 50g, 사과 150g, 당근 100g, 레몬그라스 손가락 한 마디가 필요하다. 당근과 사과는 즙을 내고 바나나와 레몬그라스는 갈아준다. 바나나와 레몬그라스를 간 믹서에 당근과 사과즙을 넣어 다시 갈아주면 끝이다.
곰TV, 온스타일 '겟잇뷰티'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