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선생~" 태양의후예 장면 재연? 투싼 최근 광고 영상

2016-04-28 09: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페이스북, 현대자동차지난 27일 현대자동차 페이스북에 '올 뉴 투싼' 새 광고가

이하 페이스북, 현대자동차
지난 27일 현대자동차 페이스북에 '올 뉴 투싼' 새 광고가 올라왔다. 현대차는 "태양의 후예 유시진이 타던 바로 그 차! 투싼이지 말입니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투싼은 태양의 후예 PPL로 등장해 효과를 톡톡히 본 제품 가운데 하나다.

광고에서 눈길을 끈 점은 태양의 후예 장면을 연상시키는 콘셉트였다. 배우 송중기(유시진 역), 송혜교(강묘연 역) 씨 등 드라마 주인공 대신 외국인 모델을 출연시켰다. 마치 극중에서 송중기 씨와 송혜교 씨가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한국어 더빙을 하기도 했다. 등장 인물 호칭은 '강 선생', '빅보스'로 처리했다.

1분 분량 광고 영상에서 외국인 남성은 새 차로 투싼을 구입했다. '강 선생'이라고 부르는 외국인 여성을 태우겠다며 그가 탄 기차와 비행기를 차로 따라가는 장면이 이어졌다.

투싼 광고에 등장한 한국어 더빙 대사다.

남성 : 강 선생. 저도 차 뽑았습니다. 그 어려운 걸 제가 해냈지 말입니다. 강 선생. 강 선생 태우러 가야지. 너무 세게 닫았다. 아... 새차인데... 강 선생~~~ 강 선생~~~ 이제 나랑 밥 보고 영화 먹을래요?

여성 : 헐~ 투싼. 투싼 타면 유시진 되는줄 아나 봐.

남성 : 강 선생~~~ 이 시간 이후로 나랑만 있어요. 내 생각만 합니다. 강 선생~~~ 제가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여성 : 저 남자 당장 수술이 필요해요.

남성 : 내 사랑은 영원히 식지 않습니다. 그래서 피버(fever)지 말입니다.

남성2: 잠깐. 뭡니까.

남성: 나 빅보스지 말입니다.

남성2: 제가 빅보스지 말입니다. 누가 진짜인지 하나둘셋 하면... 셋!

(이하 생략)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