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시아 비칸데르, 영화 '툼 레이더' 주인공 확정

2016-04-29 09:20

add remove print link

알리시아 비칸데르 / 영화 '더 셰프' 스틸컷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

알리시아 비칸데르 / 영화 '더 셰프' 스틸컷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가 영화 ‘툼 레이더’ 리부트(특정 작품을 처음부터 다시 만든다는 뜻) 버전에서 라라 크로프트 역을 맡는다. 미국 영화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THR)가 28일(현지시각) 보도한 내용이다.

영화 제작사 MGM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툼 레이더’ 출연 계약을 했다”고 THR에 밝혔다.

더 랩에 따르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데이지 리들리(Daisy Ridley)가 라라 크로프트 역에 유력하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실제 협상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비칸데르가 라라 크로프트 역의 가장 유력한 후보였다고 전해졌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스웨덴 출신 배우이자 전 발레리나다. 그는 ‘안나 카레니나’(2012)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비칸데르는 영화 ‘대니쉬 걸’로 지난 2월 열린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툼 레이더’는 로아 우다우그(Roar Uthaug)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MGM, 워너브라더스, GK 필름이 공동 제작한다.

‘툼 레이더’는 동명의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했다. GK필름은 지난 2011년 게임회사 스퀘어에닉스에 영화화 판권을 샀다.

게임 '툼 레이더'(2013)에 등장하는 라라 크로프트 / 스퀘어 에닉스 공식 홈페이지

앞서 파라마운트가 제작한 ‘툼 레이더’(2001)에서는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라라 크로프트 역을 맡았다. 그는 속편 ‘툼 레이더 2 - 판도라의 상자’(2003)까지 출연했다.

안젤리나 졸리 / 영화 '툼 레이더' 스틸컷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