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앞머리 만들기' 꿀팁 영상 8선

2016-05-02 19:00

add remove print link

여자들에게 머리 모양은 화장만큼 중요하다. 비가 오는 날에는 머리 모양이 헝클어져 외출하지

여자들에게 머리 모양은 화장만큼 중요하다. 비가 오는 날에는 머리 모양이 헝클어져 외출하지 않는 여자들도 있다.

머리 모양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앞머리다. 일명 '여신 앞머리'라고 불리는 스타일은 볼륨감과 웨이브가 적당히 조화를 이룬다.

'여신 앞머리'를 만들려고 여자들은 '고데기', '헤어드라이어', '헤어롤' 등 각종 미용 도구를 사용한다. 뷰티 유튜버들이 공개한 '여신 앞머리' 만드는 방법 영상을 8가지를 모아봤다.

1.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해 여신 앞머리 만드는 방법

앞머리를 손질하면 얼굴을 좀 더 작아 보이게 만들 수 있다. 머리 말릴 때 가운데 가르마를 타준다. 드라이기로 앞머리를 앞으로 쓸어 준다. 뿌리를 처음에 말려야 여신 앞머리를 만들 수 있다.

머리를 말려주고 난 다음에 볼륨을 살려주는 작업을 한다. 빗과 드라이기를 활용해 볼륨을 만들어 준다.

유튜브, 미라클캐스트

2. 고데기를 활용해 여신 앞머리 만드는 방법

앞머리에 웨이브를 넣으면 얼굴형이 갸름해 보인다. 미스트 스프레이를 머리에 충분히 뿌려준다. 앞쪽으로 머리를 쭉 뺀 후 웨이브를 만들어 준다.

유튜브, Miss Daisy 데이지

3. 볼륨이 살아 있는 여신 앞머리

머리를 말릴 때는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말려야 한다. 다 말린 후 가르마를 예쁘게 타 준다. 영상 속 유튜버 밤비걸은 3대 7로 가르마를 탔다.

헤어드라이어와 빗을 이용해 바람을 머리 사이에 넣어준다. 빗 자국이 남지 않게 마지막에 빗을 튕겨 준다.

유튜브, Bambigirl 밤비걸

4. 4대 6, 5대 5 가르마를 위한 앞머리 고데기 하는 방법

시작하기 전 앞머리만 얼굴 쪽으로 내린다. 앞머리를 손으로 잡은 후 고데기를 이용해 안으로 말아준다. 옆으로 넘기면 사랑스러운 앞머리를 만들 수 있다.

유튜브, WONHEE 원희

5. 단발머리를 위한 여신 앞머리 만드는 방법

고데기로 머리 전체에 C컬을 만들어 준다. 고데기를 세우면서 앞머리를 말아 올린다. 몇 초 정도 기다린 후 그대로 살살 고데기를 풀어준다. 열이 식기 전에 손으로 앞머리 모양을 만들어 준다.

유튜브, SOON SIKI

6. '태양의 후예' 송혜교 앞머리 만드는 방법

눈썹 위까지 오는 뱅 앞머리에 활용할 수 있다. 고데기나 롤로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말아준다.

유튜브, 킴닥스 KIMDAX

7. 배우 김정민이 알려주는 초간단 '여신 앞머리' 만들기

앞머리에 고데기를 말아준다. ※주의 사항 : 고데기를 오랜 시간 앞머리에 대고 있으면 머리카락이 끊어질 수도 있다.

유튜브, playnaver

8. 다이소 1000원짜리 헤어롤로 만드는 '여신 앞머리'

고데기보다 헤어롤을 이용하면 더 쉽게 여신 앞머리를 만들 수 있다.

화장하기 전에 앞머리에 헤어롤을 말아 준다. 헤어롤을 풀어주면 자연스럽게 앞머리에 볼륨이 생긴다. 가르마만 잘 맞춰서 넘겨주면 여신 앞머리를 만들 수 있다.

유튜브, GOSOO's Daily Daily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