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으로 물든 IT 기기 9종

2016-05-04 16:40

add remove print link

IT업계에 핑크빛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해 애플은 로즈골드 색상으로 된 아이폰6S를 선보

IT업계에 핑크빛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해 애플은 로즈골드 색상으로 된 아이폰6S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연이어 삼성전자, LG전자에서도 분홍빛을 띠는 스마트폰을 출시해 화제가 됐다.

해당 색상이 여성은 물론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는 점이 업계 평이다.

물론 업체마다 조금 씩 차이는 있다. 삼성전자는 주로 '핑크골드', 애플은 '로즈골드'라는 명칭으로 선보이고 있다.

분홍빛 색상을 적용해 인기를 끈 IT기기를 모아봤다. 스마트폰부터 노트북, 스피커 등 적용 범위도 다양하다.

1. 삼성전자 갤럭시S7
삼성전자 갤럭시S7 핑크골드 / 페이스북, 삼성전자 모바일

삼성전자는 지난달 20일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 핑크골드 모델을 선보였다. 핑크골드 모델은 32GB로 나왔으며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갤럭시S7은 83만6000원, 갤럭시S7엣지는 92만4000원이다.

갤럭시S7·S7엣지 핑크골드 사진 5장

2. LG전자 G5

LG그룹 블로그

지난 4월 나온 LG전자 스마트폰 핑크 모델이다. 메탈 고유 느낌을 살린 실버, 티탄, 골드, 핑크 4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3. 애플 아이폰6S

iPhone 6S Rose Gold - едно удоволствие за сетивата #iphone6srosegold #iphone #istylebulgaria

iSTYLE Bulgaria(@istylebulgaria)님이 게시한 사진님,

지난해 9월(현지시각) 애플은 로즈골드 색상으로 이뤄진 아이폰6S·6S플러스를 선보였다. 분홍빛을 띠는 색상이 제품 후면, 위아래, 측면에 적용돼 눈길을 끌었다.

4.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지난해 10월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색상을 출시했다. 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 출시 시기와 겹쳐 일각에서는 "아이폰 로즈골드를 견제하려는 움직임 아니냐"는 시각도 나왔었다.

5.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360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360' / LG전자 홈페이지

지난 1월 나온 LG전자 스피커다. 화이트, 핑크,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당시 독특한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텀블러 모양이다.

6. 애플 로즈골드 맥북

애플 홈페이지

지난달 19일(현지시각) 애플은 로즈골드 색상이 추가된 맥북을 공개했다.

7. 삼성전자 노트북9 라이트(Lite)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전자가 지난 1월 선보인 제품이다. 이때 핑크, 화이트, 블랙, 블루 등 트렌디한 4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8. 삼성전자 기어S2 클래식

삼성전자 기어S2 클래식 로즈골드(왼쪽), 플래티넘(오른쪽) / 인스타그램, 삼성모바일

삼성전자가 출시한 스마트워치다. 로즈골드와 플래티넘(백금) 두 가지로 나왔다.

9. 한국후지필름 피킷핑크

인스타그램, 후지필름 코리아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핑크'를 선보였다. 깔끔한 디자인과 파스텔 핑크 색상으로 이루어져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알려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