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25

GS25, 외로운 어린이들 '디즈니랜드' 보내준다

2016-05-04 16:20

add remove print link

팅커벨, 웬디 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피터팬 / 위키트리 (GS25 제공 영상을

팅커벨, 웬디 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피터팬 / 위키트리 (GS25 제공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모든 여행의 최종 목적지는 행복이야.”

디즈니 애니메이션 ‘피터팬’에서 명대사로 꼽히는 말이다. 작품에서 피터팬은 팅커벨, 웬디 등과 함께 '네버랜드'를 여행한다. '네버랜드'는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나라다. 어렸을 적 부모를 잃은 아이들도 여럿 있다.

네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피터팬 일행은 ‘디즈니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미키마우스’ 등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어 인기가 높다.

디즈니랜드 / giphy

최근 부모 없이 외롭게 자라는 어린이들을 꿈의 나라 '디즈니랜드'에 여행 보내주는 따뜻한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편의점 'GS25’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기부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부 이벤트 / 이하 GS25 제공

1. GS25에서 도시락을 구매한다.

2. 이때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 앱 이벤트 페이지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된다. GS&포인트는 GS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다.

3. 기부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기부금액이 누적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누적된 기부금으로 12~13세 고아 30명에게 평생 잊지 못할 디즈니랜드 여행 추억을 선물한다.

여행 기간은 7월 19일부터 22일까지로 3박 4일이다.

GS25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디즈니랜드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리 주변에 있는 소외된 어린이들을 다시 한번 떠올려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GS25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10팀에게 디즈니랜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한다. 바로 ‘피터팬 이벤트’다.

피터팬 이벤트

GS25에서 1만 원 이상 산 뒤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그런 뒤 ‘나만의 냉장고’ 앱 모바일 영수증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영수증 추첨을 통해 가족 10팀에게 동경 디즈니랜드 3박 4일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7월 26일부터 29일까지다.

이뿐 아니다. GS25에서는 한정판 ‘토이스토리’ 피규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여성고객들에게 구두(수제화)를 증정하는 신데렐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이스토리’ 피규어 증정 이벤트

5월 행사 상품을 구매한 뒤 역시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행사 상품은 GS25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후 스마트폰에서 ‘나만의 냉장고’ 앱을 확인하면 스탬프 1개를 볼 수 있다.

‘토이스토리’ 피규어는 스탬프 10개, 수제화는 스탬프 20개를 모은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GS25 관계자는 “피규어 1만 세트는 행사 시작 3일만에 모두 소진돼 종료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여성들을 위한 수제화 250켤레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