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온라인몰'에서만 파는 제품 8가지

2016-05-06 18:10

add remove print link

로드샵 브랜드 이니스프리 온라인몰에는 '온라인' 전용 코너가 따로 있다. 먼저 온라인몰에는

로드샵 브랜드 이니스프리 온라인몰에는 '온라인' 전용 코너가 따로 있다.

먼저 온라인몰에는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팔고 있는 일부 제품 '대용량' 버전이 있다. 용량 대비 가격은 더 싸다. 이니스프리에서 꾸준히 쓰는 제품이 있다면 온라인몰에서 사면 좋다. '옆머리 다운펌 키트' 등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보지 못했던 제품들도 있다.

1. 돈워리 노세범 드라이 샴푸

이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머리 감기 힘든 상황에서 물을 적시지 않고 쓸 수 있는 드라이 샴푸다. 두피에서 20cm 정도 떨어진 곳에서 분사한 뒤 손이나 빗으로 정리해주면 된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바디스트 드라이 샴푸도 유명하다.

2. 돈워리 헤어 꼼꼼컨실러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나 있어 신경쓰이는 부분에 발라주는 젤타입 컨실러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다크브라운 2종류다.

3. 포레스트포맨 핸썸 옆머리다운펌키트

붕 뜬 옆머리를 가라앉혀주기 위해 다운펌을 하는 남성들이 많다. 옆머리다운펌키트는 집에서 혼자 다운펌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하기 전 귀 뒤쪽에 제품을 바르고 30분동안 기다린 뒤 별다른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4.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

마사지숍에서 하는 팩처럼 에센스와 파우더를 섞어 만드는 팩이다. (에센스와 파우더가 별도 포장돼 있다) 그린티, 라임, 석류 3가지 종류다.

5. 에코 세이프티 쿨 쉐이킹 선

볼을 굴려서 바르는 선크림이다. 얼굴, 목, 팔, 다리 등에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든다. 다른 선크림에 비해 들뜨거나 뭉치지 않는 게 장점이다.

6. 에코 세이프티 퍼펙트 선블록 100ml (매장 제품은 50ml)

이하 제품은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판매하지만 온라인몰 전용으로 나온 '대용량' 버전이다. 주간 판매 베스트에 오른 인기 제품만 정리했다.

7. 그린티 밸런싱 크림(수분 크림) 100ml (매장 제품은 50ml)

그린티 밸런싱크림은 6일 기준 주간 판매 베스트 3위다.

8. 애플 쥬시 클렌징 오일 300ml (매장 제품은 150ml)

300ml짜리 클렌징 오일은 6일 기준 주간 판매 베스트 7위에 올라와 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