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번을 울었다” 백설공주에게 마음 연 자폐증 아기 영상

2016-05-11 12:20

add remove print link

Youtube, Amanda Coley자폐증을 앓는 어린아이가 놀이동산에서 만난 백설공주와

Youtube, Amanda Coley
자폐증을 앓는 어린아이가 놀이동산에서 만난 백설공주와 사랑에 빠졌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사는 아만다 콜리는 9일(이하 현지시각) 유튜브에 한 영상을 게재했다. 아들 잭슨 콜리(2)가 지난해 11월 디즈니월드를 방문해 백설공주를 만나는 영상이다.

콜리는 "잭슨은 말도 못하고 수줍음도 많다. 하지만 백설공주에게는 달랐다"고 적었다. 그는 "이 영상을 보고 1000번은 운 것 같다. 잭슨은 사랑에 빠졌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현재(11일 오후 12시 10분 기준) 17만이 넘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콜리는 11일 미국 매체 매셔블과의 인터뷰에서 "잭슨은 디즈니월드에 가기 전까지 백설공주를 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백설공주 앞으로 데려가자 도망치지 않고 계속 쳐다보거나 기대 있었다"고 말했다.

콜리는 7일에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잭슨은 디즈니월드에서 만난 백설공주를 다시 보고 있다. 콜리는 "잭슨이 이 영상을 보고 있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며 "말 대신 몸짓으로 끝나자마자 더 보여달라고 한다"고 말했다.

콜리는 10일 미국 NBC 투데이에 "아이가 영상을 볼 때마다 행복해하고 안정감을 찾는다"고 전했다. 콜리는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그중 두 명이 자폐증을 앓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