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타고 2박 3일 '부산 모터쇼 투어'

2016-05-12 12:00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도 타보고, 다음 달 열리는 ‘부산 모터쇼’에도 가보고 싶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도 타보고, 다음 달 열리는 ‘부산 모터쇼’에도 가보고 싶다면?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떠나는 2016 부산 모터쇼 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체험 참가자 30명에게 ‘아이오닉’ 시승과 함께 ‘부산 모터쇼’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오닉00.jpg

현대자동차 제공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아이오닉’을 타고 부산을 여행하게 된다. 3일 열리는 ‘부산 모터쇼’ 개막 행사도 관람한다.

체험단은 다음 달 2일 서울 영동대로에 있는 현대자동차 사옥에 모여 사전 교육을 받는다. 이후 주유된 차를 배정받아 동시에 출발한다.

특별한 증정 행사도 마련돼 있다. 2박 3일 동안 추가 주유 없이 주행을 마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1회 가득 주유 시 서울에서 부산 왕복은 물론 부산 자유여행 시 예상되는 1000km 정도 주행 거리를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며 “부산 모터쇼가 열리는 6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운전면허를 갖고 있는 만 21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바로가기)

본인 SNS 계정에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완료된다. 당첨자에 한해 27일 개별 연락한다.

해당 내용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 #IONIQ ♥ BUSAN ] #연비왕아이오닉 이 선사하는 특별한 #2박3일 #부산여행 첫째, 1회 주유로 서울↔부산 왕복이 가능한 #아이오닉 을 타고 부산으로 간다. 둘째, 국내 최대 모터쇼인 #2016부산모터쇼 를 무료로 참관한다. 셋째, 2박 3일간 제공되는 숙소에서 부산의 밤을 마음껏 즐긴다.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를 드려요오닉~ #아이오닉부산어택 #오닉이는부산을사랑해 #부산같이가요오닉 -------------------------------------------------- ▶ 신청 방법 1. 이 포스팅을 리그램하거나 캡쳐해서 본인 계정에 올린다. (댓글로 참여 인증해주세요!) 2.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이벤트에 접속한다. 3. 인스타그램 ID를 입력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끝! @Hyundai_ioniq 팔로우할수록 당첨 확률 Up! Up! ▶ 응모 기간 - 5/9(월)~5/25(수) ▶ 당첨 발표 - 5/27(금) *당첨자는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 시승 일정 - 6/2(목)~6/4(토) _ #아이오닉 #IONIQ #IONIQTRIBE #아이오닉이벤트 #아이오닉하이브리드 #연비왕아이오닉 #부산 #여행 #국내여행 #부산여행 #부산모터쇼 #현대차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Driving Device.(@hyundai_ioniq)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