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화제, 'ㅏㅏㅏ맛우유' 사진

2016-05-18 17:00

add remove print link

韓国のバナナウユがㅏㅏㅏ맛우유にペンで書き付け足して하하하 맛우유샤샤샤 맛우유などにしてる人もいる

최근 SNS에서 확산되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사진이다. 분명 바나나맛우유가 맞는데 어딘가 이상하다. 바나나맛우유가 아닌 'ㅏㅏㅏ맛우유'로 나와있다.

불량품일까? 그렇지않다. 지난 16일 빙그레가 새롭게 선보인 #채워바나나 캠페인용으로 나온 제품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ㅏㅏㅏ맛우유'에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은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때 #채워바나나 해시태그를 붙이면 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나만의 'ㅏㅏㅏ맛우유'를 표현하게 된 다양한 스토리를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해주면 된다. 이때 본인 얼굴이 나오게 찍으면 더욱 좋다"고 모바일 홈페이지에 안내했다. (☞바로가기)

응모 기간은 두 차례에 걸쳐 이뤄진다. 1차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2차 기간은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다. 1차, 2차 당선자 2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한 뒤 최종 당선자 10명을 선발한다.

최종 당선자 10명은 오는 7월부터 한 달동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광고모델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광고는 지하철과 버스정류장 등에 걸린다.

이에 SNS사용자들은 자신만의 'ㅏㅏㅏ맛우유' 인증샷을 SNS에 올리고 있다.

1. #사랑해맛우유 #사랑해그램

사랑해맛우유 :-) 냠냠 #사랑해 #사랑해그램 #채워바나나

정다이(@jdia88)님이 게시한 사진님,

2. #팀장님이 주신 #센스있는선물 #감사해맛우유

3. #반해라맛우유 #바나나를먹으면나한테바나나

10분쉬는시간엔 #삼각김밥 과 #바나나우유 오늘처음 써보는 #채워바나나 #반해라맛우유 #바나나를먹으면나한테바나나 하핳

김선아(@g_seona)님이 게시한 사진님,

4. #치킨 #이거먹고살빼야지 #살뺀다맛우유

5.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맛우유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