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M면세점

“태양 피해 샤샤샤” 2016 선글라스 트렌드

2016-05-20 11:30

add remove print link

게티이미지뱅크 따뜻한 봄 햇살도 잠시, 어느덧 여름이 찾아오고 있다. 뜨거운 여름 햇살

게티이미지뱅크

따뜻한 봄 햇살도 잠시, 어느덧 여름이 찾아오고 있다. 뜨거운 여름 햇살에서 내 눈을 지키기엔 ‘선글라스’만큼 효과적인 게 없다. 게다가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올해 유행하는 선글라스 아이템에는 어떤 게 있을까? 핫한 선글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캣아이 선글라스

말 그대로 고양이 눈을 닮은 선글라스다.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펜디 선글라스 / 이하 인스타그램, 펜디

구찌 선글라스 / 인스타그램, 구찌

2. 원형 선글라스

귀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얼굴이 길거나 각진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이하 캘빈클라인 선글라스 / 인스타그램, 캘빈클라인

3. 미러 선글라스

일반적인 렌즈와는 달리 다채로운 색상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글라스 프레임(모양)도 원형, 사각형, 캣츠아이 등 다양하다.

4. 사각 뿔테 선글라스

사각 뿔테 선글라스는 크게 유행을 타지 않아 실용적인 제품으로 알려졌다. 얼굴이 둥근 사람이 착용한다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톰포드 선글라스 / 인스타그램, 톰포드

칼라거펠트 선글라스 / 인스타그램, 칼라거펠트

5.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얼굴 절반 가량을 덮는 크기다. 가려지는 만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선 분산 효과가 있어 긴 얼굴형에도 잘 어울린다.

이하 끌로에 선글라스 / 인스타그램, 끌로에

이외에도 프레임 위쪽은 뿔테, 아래쪽은 금속테로 된 ‘하금테’ 선글라스, 꽃 무늬 등 다양한 무늬가 들어간 선글라스가 유행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다양한 선글라스를 할인 받아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마침 서울 인사동에 있는 ‘SM면세점’ 서울점 3층에선 선글라스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니 놓치지 말 것. ‘끌로에’, ‘구찌’, ‘펜디’, ‘톰포드’, ‘제냐’ 등 여러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SM면세점 서울점 3층 선글라스 매장 / SM면세점 제공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다. SM면세점 서울점에서 회원 가입을 하여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받으면 된다. 회원 가입 장소는 SM면세점 6층 멤버십 데스크이다.

SM 온라인면세점에서도 선글라스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바로가기) 페라가모, CK 등 다양한 브랜드 선글라스를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