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뿌린 아이스크림' 뉴욕에서 가볼 만한 맛집 10곳

2016-05-23 19:40

add remove print link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모여있는 미국 뉴욕시는 맛있는 음식이 많기로 유명하다. 지난해 뉴욕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모여있는 미국 뉴욕시는 맛있는 음식이 많기로 유명하다. 지난해 뉴욕 햄버거 맛집 쉑쉑버거가 한국 진출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뉴욕 여행에서 빼놓으면 섭섭할 맛집 10곳을 소개한다. 당장 뉴욕행 비행기 표를 끊고 싶어질 지도 모른다.

갑니다~ / flickr

1. 카페 하바나

'마약 옥수수'로 유명하다. 구운 옥수수 위에 치즈와 칠리가루가 뿌려져 있다. 메뉴 이름은 Grilled Corn Mexican Style이다.

Andy Phuong(@grandmasterandy)님이 게시한 사진님,

2.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 등장해 이름을 알린 컵케이크 전문점이다. 최근 한국에도 들어왔다. 본점이 그리니치 빌리지에 있다.

레드벨벳 컵케이크가 가장 맛있다고 한다. 촉촉하고 포슬포슬해 보인다.

frohgemut(@frohgemut)님이 게시한 사진님,

3. 피터루거

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잘 알려진 집이다. 브루클린에 있다. 유명 음식점은 여행을 떠나기 전 국제전화로 예약하는 게 좋다. (피터루거 전화번호: +1-718-387-7400)

4.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저렴한 가격에 각종 해산물과 랍스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첼시마켓 안에 있는 다른 가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살이 가득한 랍스터

jethro_23(@jtmediarito23)님이 게시한 사진님,

랍스터 롤

5. 더 베이글 스토어

무지갯빛 베이글로 이름을 알린 베이글 가게다. 요즘 '핫'한 가게는 꼭 들러보자. 브루클린에 있다.

Dearest City(@dearestcity)님이 게시한 사진님,

6. 빅 게이 아이스크림

소금을 뿌린 아이스크림이 있다. 한번 중독되면 헤어나오기 힘들다고 한다.

NYU and NYC Food(@newforkuniversity)님이 게시한 사진님,

7. 버치 커피

뉴욕에서는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커피집을 가보자. 뉴욕사람들이 찾는 카페, 버치커피다.

Sally Cho • 조세리(@sallycho92)님이 게시한 사진님,

8. 에그

뉴요커처럼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달걀을 활용한 여러 가지 음식들을 판다.

HuffPost Women(@huffpostwomen)님이 게시한 사진님,

9. 그리말디스 피자

브루클린에 있는 유명 피자집 가운데 하나다. 이곳이 아니라면 롬바르디스 피자, 로베르타스 피자 등을 추천한다.

Catherine(@catherineweyand)님이 게시한 사진님,

10. 에이미스 브레드

빵순이들에게 추천하는 베이커리다. 탐스러운 빵들이 한가득이다.

Svenia(@svenialienne)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