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나 멘젤 “겨울왕국 속편에 엘사 여자친구 나오길 원해”

2016-05-24 10:50

add remove print link

이디나 멘젤(오른쪽) / 영화 '렌트'(2005) 스틸컷 ‘겨울왕국’(2013)에서 엘사

이디나 멘젤(오른쪽) / 영화 '렌트'(2005) 스틸컷

‘겨울왕국’(2013)에서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이디나 멘젤(Idina Menzel)이 속편에 엘사 여자친구가 나오길 원한다고 밝혔다. 미국 연예 매체 ET온라인이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한 내용이다.

멘젤은 지난 22일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ET온라인은 맨젤에게 ‘엘사에게 여자친구를’(#GiveElsaAGirlfriend)이라는 SNS에서 벌어지는 해시태그 캠페인에 관해 물었다.

멘젤은 “나는 (이 캠페인이) 좋다고 생각한다. 디즈니를 설득해보겠다”고 답했다. 그는 엘사 캐릭터에 대해 “내 인생을 바꿨다”고 말했다.

‘엘사에게 여자친구를’은 ‘겨울왕국’ 속편에 엘사 여자친구를 등장시켜 디즈니가 동성애자를 공주 캐릭터로 묘사해달라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영화 '겨울왕국'(2013) 스틸컷

미국 매체 USA 투데이에 따르면, ‘엘사에게 여자친구’를 캠페인은 알렉시스 이사벨(Alexis Isabel)이 지난달 30일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LGBT(성소수자)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일부 네티즌은 엘사 여자친구를 묘사한 그림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