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엔 가야지~" 워터파크 8곳 개장 날짜

2016-05-26 19:30

add remove print link

1. 캐리비안베이 (경기도 용인)에버랜드 블로그 원조 워터파크라 불리는 캐리비안베이는 50

1. 캐리비안베이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블로그

원조 워터파크라 불리는 캐리비안베이는 50여 일간 재정비를 한 뒤 지난달 23일에 개장했다.

지난 14일부터는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야외시설 메가스톰부터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등 야외 놀이기구도 운영하기 시작했다. 다음달 4일부터는 스릴있는 야외 놀이기구 아쿠아루프, 워터봅슬레이, 서핑라이드 등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캐리비안베이는 메가스톰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상 37미터 높이에서 6명이 원형 튜브에 앉아 출발해 355미터 슬라이드를 체험할 수 있다. 급하강, 급상승, 상하좌우 회전, 무중력까지 체험할 수 있다.

메가스톰 탑승 영상이다.

페이스북, 에버랜드
2. 롯데 워터파크 (경남 김해)
롯데 워터파크 페이스북

경남 김해에 있는 롯데 워터파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에 전체 개장한다. 축구장 17배 규모다.

롯데 워터파크에는 래피드리버 등 43가지 시설이 있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래피드 리버는 실제 계곡 같은 370m 수로에서 보트를 타고 급류를 즐길 수 있다.

3.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는 지난달 30일 야외를 전면 개장했다. 비발디파크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만 원 특가 이벤트를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이면 요금이 1인당 1만 원이다.

오션월드 파도풀 영상이다.

페이스북, 대명리조트

4. 캘리포니아비치 (경북 경주)

트리플 다운 / 경주월드 블로그

캘리포니아비치는 다음달 18일에 개장한다. 캘리포니아비치에는 '트리플다운'이라는 3가지 슬라이드가 있다. 번지점프하는 느낌을 주는 고공 급하강 슬라이드, 빙글빙글 돌아가는 터널 슬라이드 등이 있다.

5. 아쿠아 환타지아 (경남 양산 통도)

아쿠아환타지아 홈페이지

물놀이와 온천 시설을 갖춘 아쿠아 환타지아는 다음달 15일 개장 예정이다. 새로 지어진 복합 슬라이드는 오는 7월 오픈한다.

6. 원마운트 워터파크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홈페이지

원마운트는 지난달 30일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오픈했다. 단 주중에는 패밀리풀 등 일부 시설은 제한된다. 원마운트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7월 정도에는 주중에도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7. 스파밸리 (대구)

스파밸리 페이스북

스파밸리는 오는 28일 전면 개장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에는 온천부터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돼 있다. 특히 이곳에는 세계 최초 슬라이드 슈퍼볼이 있다. 큰 볼 안에서 빙글빙글 돌다가 착지풀로 가게 된다.

8. 디오션 워터파크 (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홈페이지

디오션 워터파크는 다음달 3일에 실내 개장을 먼저한다. 야외 워터파크는 다음달 18일에 개장한다. 디오션 워터파크에는 각도 72도 워터 슬라이드, 파도풀, 워터롤러코스터 등이 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