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모르모트 PD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2016-05-29 09: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모르모트 PD가 여자

이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모르모트 PD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모르모트 PD'로 불리며 인기를 얻은 권해봄(30) PD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권 씨는 이날 생방송에 도전한 요리사 장진우 씨 방송에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장 씨는 권 씨를 초대해 음식을 만들어주며 "결혼은 하셨냐"고 물었다. 권 씨가 "안 했다"고 답하자, 장 씨는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었다. 이에 권 씨는 조금 머뭇거리더니 "아뇨. 헤어졌어요"라 답했다.

권 씨는 마리텔에 출연하면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었다. 출연진들이 방송에서 펼치는 각종 실험에 참여할 때면 "여자친구가 싫어한다"는 등 솔직한 마음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권 씨는 지난해 9월 21일 "여자친구가 종종 제가 나오는 인터넷 생방송을 지켜보고 있어서, 여자 출연자들과 엮이면 난감할 때가 많다"며 "예정화 씨하고 커플 스트레칭 시범 보이고 나서는 여자친구가 너무 서운해해서 정말 만나는 동안 가장 큰 위기였다"고 위키트리에 밝히기도 했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