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측정기 앞에서 '폭풍 연기' 하는 중국인 영상

2016-05-30 09:20

add remove print link

음주측정기를 두고 '연기'하는 중국인 영상이 화제다. 29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CCTV

음주측정기를 두고 '연기'하는 중국인 영상이 화제다. 29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CCTV 뉴스는 이 영상에 피리 소리를 입혀 공개했다.

해당 영상이다. 경찰이 "기구에 숨을 불어넣으세요"라고 하자 이 남성은 눈을 질끈 감고 음주 측정기를 앙 물었다. 하지만 제대로 측정이 되지 않았다.

경찰은 그에게 제대로 숨을 내쉴 것을 재차 요구했다. 결과는 그대로였다. 이 남성은 인상을 한껏 찡그리며 숨을 부는 척을 했다. CCTV 뉴스는 구슬픈 피리 음악을 깔았다. 이런 장면은 약 2분간 이어졌다.

페이스북, CCTVNews

현재(한국시각 30일 오전 9시 기준)까지 42만 회 이상 재생되며 인기를 끈 영상이다.

CCTV 뉴스에 따르면 이 남성은 13분 동안 20여 차례 음주 측정을 거부했다. 그는 결국 경찰의 지침에 따랐고, 혈중알코올농도는 191mg/100ml로 나타났다. 음주운전이었다.

경찰은 "이 남성은 연기를 잘하긴 했지만 처벌은 피할 수 없었다"고 전했다.

최근 한국에서는 연예인 음주 사고가 잇따라 발생해 물의를 빚었다. 24일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씨는 음주 사고를 냈고, 지난달에는 개그맨 이창명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