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여름 한정판 통새우햄버거 2종

2016-05-30 18:10

add remove print link

버거킹페이스북 버거킹에서 여름 한정판 메뉴로 통새우가 들어간 햄버거 2종을 내놨다. 30

버거킹페이스북

버거킹에서 여름 한정판 메뉴로 통새우가 들어간 햄버거 2종을 내놨다. 30일 선보인 통새우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다.

이날 버거킹은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안내했다. 통새우와퍼(단품 5900원, 세트 7900원)는 통통한 통새우에 갈릭페퍼 시즈닝을 더한 햄버거다.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 매콤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단품 6900원, 세트 8900원)는 새우와 토마토소스, 치즈 슬라이스가 들어갔다고 소개했다.

해당 메뉴는 여름 시즌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전국 버거킹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외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바로가기)

신제품 모두 마리당 300원에 통새우를 추가할 수 있다. 음료나 디저트 등과 함께 구성된 메뉴팩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혜택도 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버거킹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관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날 버거킹은 자사 페이스북에 제품 소개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배우 이정재 씨가 코믹하게 통새우와퍼를 맛보는 영상이다.

페이스북, 버거킹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