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모르면?..."구매하고 후회한다"

2016-06-01 11:20

add remove print link

편의점을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그런데 요즘 편의점에서 이 ‘어플’을 제대로

편의점을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그런데 요즘 편의점에서 이 ‘어플’을 제대로 쓸 줄 모르면

1+1, 2+1 증정행사 상품을 구매를 하고도 후회(?)하는 일이 생겨난다고 한다.

늘 먹던 상품을 구매하면 뜻밖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지만, 이 어플을 알아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뜻이다.

편의점 ‘GS25’에 갈 때 꼭 필요한 앱.

뭐지??

giphy
바로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이다.
스마트폰에서 실행한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 위키트리

‘GS25 나만의 냉장고’는 1+1, 2+1 등 ‘증정상품’을 앱에 보관했다가, 원할 때 아무 편의점에서나 교환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덤으로 주는 증정상품을 나중에 먹고 싶을 때 유용하다. ‘GS25’가 특허 낸 아이디어로, 국내 최초 편의점 가운데 유일하게 하는 서비스다.

5월 현재 약 160만 명이 회원 가입을 했을 정도로 인기인 ‘GS25 나만의 냉장고’에는 ‘증정상품 보관’ 기능만 있는 게 아니다. 이 앱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하다.

1. "먹고 싶은 도시락 원하는 곳에서"...도시락 예약 주문 서비스

‘GS25’ 도시락 / ‘GS25’ 인스타그램

GS25

‘GS25'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 원하는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 좋아하는 도시락이 편의점에 없을 때 활용하면 좋은 기능이다. 오전 9시 40분 전에 주문 시, 다음날 원하는 예약 지정 시간대에 해당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오후 2시 전에 주문 시에는 다음 날 18시 이후부터 가능하고, 오후 2시 이후 주문 시에는 D+2일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길.)

2. 온라인 쇼핑 무료 배송에 초특가 '핫딜'까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는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이곳에서 주문한 모든 상품은 배송비를 내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핫딜’ 행사도 열린다.

6만8000원짜리 '샤오미 이라이트'를 3만9800원에 판매하는 등 매일매일 5~10개 상품을 20~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 할인·적립·결제 한번에 끝 “삑결제”

이하 ‘GS25’

GS25 멤버십 혜택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

분리돼 있었던 ‘GS25' 멤버십 할인·적립, 모바일팝 결제 등을 앱에 있는 QR 코드로 처리할 수 있다. 매장 계산대에서 QR 코드만 스캔하면 끝이다.

GS25 편의점 단골들에겐 무척 편리한 기능이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GS25’ 자체 브랜드 '유어스(YOU US)’ 제품 사고 ‘넥슨 캐시’ 받기 이벤트

- 프링글스(대) 상품 구매하고 스탬프 6개 모으면 파티스티커 선착순 100% 증정 이벤트

이 외에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이용하면 6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팝 결제 시 하겐다즈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컵’ 사이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

-’CAFE25’·’쟈뎅’·’칸타타’ 등 원두커피 2+1·1+1 이벤트 (증정품은 앱 보관함에 기프티콘 형태로 지급)

-’나만의 냉장고’ 앱 신규가입 고객에게 ‘유어스’ 제품 랜덤 증정 이벤트

-지인에게 ‘나만의 냉장고’ 앱 신규가입 가장 많이 성공시킨 고객에게 경품 지급 이벤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여기(☞모바일 바로 가기, ☞PC 바로 가기)에서 확인하면 된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