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고다어학원

SNS에서 화제된 “신토익 신기술” 득템 후기

2016-06-10 16:10

add remove print link

MBC '무한도전'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지난달 29일, 10년 만에 바뀐 '신토익(

MBC '무한도전'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지난달 29일, 10년 만에 바뀐 '신토익(TOEIC)'이 첫 선을 보였다. 수험생이 체감한 시험 난이도는 어땠을까?

수험생들은 기존 토익 시험에서 쉬운 편에 속했던 듣기 영역(L/C) 파트1, 2가 신토익에서는 어려워졌다고 평했다. 특히 파트1 '사진 문제'가 어려워졌다고 한다. 파트1은 기존 10문항에서 6문항으로 줄어 든 대신 난이도가 올랐다.

전반적으로 신유형에 적응하는 것이 관건이라는 평이다. 특히 Part 2, 4, 6, 7 가운데 Part 2, 6가 가장 어려웠다고 수험생들은 말한다.

“토익 수업을 9900원에 들을 수 있다고?!”

최근 SNS에서는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 득템 후기가 토익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았다.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을 통해 310회 신토익 첫 시험 분석 및 전략도 확인 할 수 있고, 파고다어학원 및 파고다스타 대표강사 직강을 9900원에 ‘득템’ 할 수 있어 20~30대 토익커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주목 받고 있다.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득템 방법, 생각보다 간단하다.

먼저 ‘신토익 수업 9900원 이벤트’는 5월 29일부터 6월 17까지 20일간 매일 500명에게 파고다 신토익 인터넷강의/학원강의를 9900원에 제공한다. 기존 수강료의 반도 안 되는 가격에(인터넷강의 기준) 당첨자 전원에게는 신토익 교재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편하다. 파고다21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듣고 싶은 강의타입(어학원/ 인터넷강의)과 교재를 선택하면 응모가 끝난다. 당첨 여부는 응모 완료 후 팝업 창을 통해 바로 안내 된다.

SNS로 전해진 ‘신토익 신기술 득템’ 후기다.

그간 기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있었지만 신토익 문제가 반영된 실전 교재를 원하는 레벨에 맞춰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처음이라 토익커들은 더욱 주목한다.

또한 해당 홈페이지에서 매월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신유형 총평/분석 영상’과 ‘토익 논란종결 문제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는 310회 주요 이슈들만 모아 만든 신토익 논란종결 ‘RC/LC문제팩’과 ‘LC MP3파일’, ‘310회 유형 분석자료’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 토익커들 사이에서 인기다.

올 여름 신토익을 잡는 법은 철저한 대비뿐이다.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득템을 서둘러야 할 이유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