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 옛 연인 행세한 악플러 등 고소

2016-06-22 14:2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배우 한예슬(35) 씨가 SNS에서 옛 연인 행세를 하거나 인신공격성 댓글을 단 악

뉴스1

배우 한예슬(35) 씨가 SNS에서 옛 연인 행세를 하거나 인신공격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22일 뉴스엔은 한예슬 씨가 지난 17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한예슬 측 관계자는 뉴스엔에 "약 1년간 한예슬 씨와 일면식도 없는 네티즌이 배우 개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지속적으로 근거 없는 루머 및 인신공격성 댓글을 게재해 고통받았다"며 "이미 수차례 회사 차원에서 자제를 요구했는데도 개선되지 않았다. 게시 글의 도가 지나쳐 다른 네티즌과 팬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상황이라 판단해 결국 법적 조치를 밟게 됐다"고 전했다.

한예슬 씨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이 한예슬 씨와 과거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며 "다시 태어나서 동물로 태어나든 불구로 태어나든 너 같은 사람은 안 만나"와 같은 글을 올렸다. 이에 한예슬 씨는 "주연이 자꾸 얘기하시는 분 꼭 치료받으세요"라며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이하 한예슬 씨 인스타그램

한예슬 측은 이번 고소 이후에도 과한 악플러들에 대해 "강경 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예슬 씨는 화보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