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 남긴 류준열

2016-06-26 17:50

add remove print link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가수 김준수(29) 씨가 배우 류준열(29) 씨에게 선물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가수 김준수(29) 씨가 배우 류준열(29) 씨에게 선물한 김치냉장고가 드디어 주인 품에 도착했다.

26일 오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에는 “XIA 퀴즈 만점 받아서 받은 김치냉장고. 냉장고야 내게 기대...! 이 김치로 소고기 파티? 콜? 류준열 사복패션. 집 오랜만. 김치냉장고랑 특급 케미. 준수 씨 오래오래 쓸게요. 과연 그들은 언제 직접 만날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공개된 흑백사진 속 류준열 씨는 커다란 김치냉장고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준수 씨는 5월 31일 멜론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같은 소속사 배우인 류준열 씨에게 전화 연결을 해 퀴즈를 냈었다. 이날 류 씨는 10문제 중 9문제를 맞췄고 김 씨는 그에게 김치냉장고를 선물했다.

김 씨는 11일 열린 단독 콘서트 기자 간담회에서 “아직 내가 사드린 김치냉장고가 (류준열 씨 집에) 도착하지 않았다. 도착하면 인증샷을 찍어주실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류준열 씨는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주연 제수호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김 씨와 류 씨는 아직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