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젤위거·콜린 퍼스 주연 '브리짓 존스의 아기' 공식 예고편

2016-06-29 1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르네 젤위거(Renee Zellweger) 주연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르네 젤위거(Renee Zellweger) 주연 영화 ‘브리짓 존스의 아기’ 공식 예고편이 28일(미국 현지시각) 공개됐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2001),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열정과 애정’(2004)에 이은 세 번째 속편이다.

콜린 퍼스(Colin Firth)가 전편에 이어 마크 다시 역을 다시 맡았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시리즈에 꾸준히 출석한 휴 그랜트(Hugh Grant)는 출연하지 않았다. 패트릭 뎀시(Patrick Dempsey)가 그 빈자리를 채운다.

‘브리짓 존스의 아기’는 40살이 된 브리짓 존스(르네 젤위거)가 아기 엄마가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열정과 애정’ 이후 12년 후 시점이다.

브리짓 존스는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오랫동안 만났지만 헤어졌고, 다시 싱글이 된다. 존스는 일에 집중하지만, 부유한 미국인 잭(패트릭 뎀시)가 그 앞에 나타난다. 브리짓 존스는 마크와 잭 사이에서 갈등하고, 그 와중 뜻하지 않은 임신을 하게 된다. 존스는 두 사람 사이에서 누가 아기 아빠인지 궁금해한다.

GIPHY

이날 ‘브리짓 존스의 아기’ 공식 포스터가 함께 공개됐다. 전작 포스터에서 일기장을 들고 있던 브리짓 존스는 이제 아이패드를 들고 있다. 배우들 모습도 세월이 느껴진다.

왼쪽부터 '브리짓 존스의 아기' 포스터, '브리짓 존스의 일기' 포스터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