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K3 판매왕’ 오른 박나래 "나래바로 모실게요"

2016-06-30 17:00

add remove print link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나래바(나래주점)로 모십니다~♥"개그우먼 박나래(32) 씨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나래바(나래주점)로 모십니다~♥"

개그우먼 박나래(32) 씨가 일반인 10명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다. 기아차가 마련했던 K3 판매왕에 선정된 데 대한 보답이다. 그의 집은 '나래바'라고 불린다.

박 씨는 지난 24일 페이스북에 "제가 K3 판매왕으로 당선됐다”며 “투표해 주신 분 중 나래 주점으로 10명을 초대한다. 기대해달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기아차 ‘[K3 판매왕] 박나래,양세형,양세찬! 천 만원 상금의 주인공은?’ 영상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씨가 자동차 판매사원이 돼 직접 영업 현장에 나섰다. 이는 기아차의 'K3 판매왕'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이들은 지난 6월 1일부터 22일까지 4주에 걸쳐 네티즌 투표로 우승자를 가렸으며, 박 씨가 영업실적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박나래 씨에게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졌다. 네티즌 투표는 기아차 홈페이지 내 'K3 판매왕'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됐다.

유튜브, 기아자동차 ‘[K3 판매왕] 박나래,양세형,양세찬! 천 만원 상금의 주인공은?’ 영상 이용한 움짤

박 씨는 'K3 세단', 양세형 씨는 'K3 쿱', 양세찬 씨는 'K3 유로'의 판매를 맡았다. 판매왕 후보들은 K3가 가진 장점을 예능 형식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기아자동차

이들은 실제로 거리에 나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 양세찬, 양세형 씨는 지난 13일 서울시 마포구 홍익대 인근에서, 박나래 씨는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났다.

개그우먼 박나래 씨 / 이하 기아자동차 제공
개그맨 양세형 씨

이들의 좌충우돌 극한 거리 세일즈 영상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K3 판매왕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경쟁 기간 동안 이들은 자신의 SNS에도 자신이 담당한 K3 홍보글을 지속적으로 포스팅했다.

이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네티즌들은 '누가 가장 잘 설명했는지', '누가 가장 판매 열의를 보이는지' 등을 고려해 후보자들에게 표를 던졌다.

그 결과 "살 때는 저렴하게! 팔 때는 도도하게! 착한 가격! K3 세단"을 슬로건으로 내건 박 씨가 37% 득표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양세찬 씨 32%, 양세형 씨 31% 순이었다.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7만 건의 네티즌 참여를 이끌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으며, 네티즌에게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동시에 K3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한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자신의 SNS에 명기한 공약인 “K3판매왕이 되면 투표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나래주점>으로 초대하겠다”를 실제로 실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K3판매왕 이벤트 참여자 중 누가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래바(Narae bar)란?

MBC '라디오 스타'

평소 지인들과 술자리를 즐긴다는 박나래 씨는 아예 자택에 바(bar)를 꾸며 놓았다고 밝혀 이슈가 된 적이 있다. 박 씨는 자신의 집을 ‘나래바’ 혹은 ‘나래 주점’으로 부른다.

그는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 음식과 술을 대접한다. 박 씨는 자비로 술과 안주를 마련해 지인들에게 대접한다고 MBC ‘라디오 스타’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러 차례 밝혀왔다.

K3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