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테러리스트 형제" 허정민-에릭 카톡 대화

2016-06-30 18:00

add remove print link

허정민 인스타그램 배우 허정민 씨가 tvN '또 오해영' 종방연 이후 배우들과 나눈 카카오

허정민 인스타그램

배우 허정민 씨가 tvN '또 오해영' 종방연 이후 배우들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허 씨는 30일 인스타그램에 "#공항패션 기대해라 우리 형제가 패션의 판도를 바꿔주마 비행기에서 피곤해죽겠는데 뭔 개뿔" 이라며 올린 대화 내용이다.

그는 "도경형(에릭)이랑 나랑 옷 못입었다고 엄청 까인다"며 종방영 이후 상황을 언급했다.

이에 에릭 씨는 "맨날 촬영 옷 타이트하게 입다가 원래대로 입으니 너무 편했다"며 "원래 쪼리 신고 나올라는거 운동화 그나마 신고 나온 거다. 패션테러리스트 형제"라고 말했다.

허정민 씨는 "형 우리 일요일에 공항패션 한복입고 갈까요?"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극중 두 사람은 형제 사이로 활약했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tvN '또 오해영‘ 종방연에서 에릭은 편안한 반바지에 맨투맨 티셔츠, 비니 모자를 쓴 채 등장했다.

이하 뉴스1

허정민 씨도 티셔츠에 청 반바지 차림으로 네추럴한 모습이었다.

이날 방송한 '또 오해영' 최종회는 평균 시청률 10.6%(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최고 시청률 11.4%를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출연 배우들은 포상휴가로 오는 7월 3일 푸켓으로 여행을 떠난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