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연기자 기 살려줘 고마워요" 아이유가 디시에 올린 글

2016-07-07 15:10

add remove print link

디시인사이드 '예쁜남자 갤러리'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23)가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

디시인사이드 '예쁜남자 갤러리'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23)가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이하 디시)에 글을 올렸다.

지난 6일 아이유는 디시 '예쁜남자 갤러리'에 "안녕 디기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이유가 사용한 필명은 '이지금'이다.

지난 5일 오후 아이유는 SBS 사전 제작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촬영 종료 회식을 했다. 이 자리에 아이유 팬인 일부 디시 이용자들이 선물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촬영 종료 회식 현장에 참석하고 있는 아이유 / 뉴스1

아이유는 디시 글을 통해 "놀랐고 또 고마웠어요. 쫑파티 현장에 계시던 분들이 저에게 고맙다고 하셨어요. 제가 준비한 건 아무것도 없는데 고맙다는 인사를 제가 대신 받아가지고..ㅎㅎ어제 받은 인사 전해주러 왔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샴페인도 따고! 꽃다발도 현수막도 케익도 모두모두 고마워했다"며 "아직 보여준 것도 없는 신인 연기자 기 살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또 "(디시에) 자주는 못 오지만 종종 오고 있어요. 저희 스탭들이 특히 자주 봅니다. 별사탕들이 많이 모여 있지요? 사이 좋게 잘 지내요. 고마워요 디기들"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유는 평소 자신의 여성팬들을 '별사탕'이라고 부르고 있다.

아이유가 출연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닥터스' 후속으로 다음 달 29일에 첫 방송한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