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제과

“모니터 남친이 현실로”... 엑소 홀로그램 보는 방법

2016-07-08 11: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yerin kim모니터 남친이라는 말이 있다. 현실에는 없고 모니터 안에서만 존재

유튜브, yerin kim

모니터 남친이라는 말이 있다. 현실에는 없고 모니터 안에서만 존재하는 남자친구라는 뜻인데, 이런 모니터 남친을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최근 롯데제과가 공개한 빼빼로 광고모델, '엑소-K' 홀로그램 영상이 그것이다. 3D 안경을 끼지 않아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다.

홀로그램은 반투명 유리에 영상을 반사시켜 입체 효과를 내는 기술이다. 어느 각도에서든지 물체를 3D로 볼 수 있게 해 준다. 눈 앞에서 실제로 보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 새로운 IT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다.

페이스북, 롯데제과

평소 홀로그램 영상이 궁금했다면 엑소 영상에 한 번 도전해보자. 홀로그램 피라미드만 있으면 손쉽게 입체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홀로그램 피라미드 만드는 방법]

1. 준비물 : 자, OHP 필름, 테이프, 칼, 모눈종이, 볼펜

이하 롯데제과

2. 모눈종이에 사다리꼴을 그려준다. 위 1cm, 아래 6cm, 높이 3.5cm로 정확히 그린다.

3. 모눈종이 모양대로 OHP 필름에 사다리꼴을 4개 그린다.

4. 사다리꼴을 자른 뒤 서로 붙여준다. 완성!

홀로그램 피라미드가 준비됐다면 이제 3D 영상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먼저 '빼빼로' 겉포장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한다.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면 엑소 영상을 누르고 전체화면 모드를 선택한다. 스마트폰 위에 홀로그램 피라미드를 올려두면 끝이다.

신박하다. 주변이 어두울수록 더 잘 보인다.

김보영(@bbo327)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이 영상을 본 인증샷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빼빼로홀로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된다. 삼성 기어 VR, 인스탁스 카메라, 엑소-K 사인 CD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수호편 영상 조회수가 11만회를 기록하면 다른 멤버들 홀로그램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빼빼로 공동모델인 빈지노의 미니콘서트와 엑소-K 팬사인회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