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매력" 박진영이 공개한 '페이 솔로 데뷔' 발표 전문

2016-07-12 09:0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박진영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 씨가 솔로로 데뷔한다. 12일 새벽 JYP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 씨가 솔로로 데뷔한다.

12일 새벽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프로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 씨 솔로 데뷔 콘셉트와 일정,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페이 씨의 오렌지 빛깔 긴 머리카락과 쭉 뻗은 날씬한 팔로 시선을 끈다.

박 씨는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 번째 여자 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다"며 "여자 솔로 프로듀싱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이라 적었다.

그는 페이 씨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과 '자극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드물게 함께 가지고 있다"며 "이 양 쪽을 다 담은 노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박 씨가 적은 내용에 따르면 페이 씨 솔로 데뷔곡 제목은 '괜찮아 괜찮아 Fantasy'며 오는 19일 0시에 공개된다.

박진영 씨가 인스타그램에 밝힌 페이 씨 솔로 데뷔 발표 전문이다.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번째 여자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습니다. 여자솔로 프로듀싱을 할 땐 가장 중요한 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인데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는 보통 자극적이고 섹시하지 않고 자극적이고 섹시한 여자는 보통 따뜻하고 포근하지 않은데 페이는 드물게 이 두 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어요. 이 양쪽을 다 담은 노래 #괜찮아괜찮아Fantasy 19일 0시 기대해주세요.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