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스틸컷 10장

2016-07-15 11:0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다음달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마고 로비(Margot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다음달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마고 로비(Margot Robbie)가 원작 '할리 퀸'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할리 퀸' 원래 이름은 '할리 퀸젤'이다. 할리 퀸젤은 뛰어난 체조 선수였지만 이후 정신과 박사가 된다. 그는 미모뿐 아니라 똑똑하고 유머 감각도 뛰어나다. '굿나잇(GOOD NIGHT)'이라고 적힌 야구 방망이가 주무기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감독 데이비드 에이어(David Ayer)는 배우 중 마고 로비를 가장 먼저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은 누구나 마고 로비가 아닌 할리 퀸 역을 생각하지 못하겠지만 나는 캐스팅 당시부터 확신했다"고 했다.

마고 로비 본인도 할리 퀸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크다. 그는 "나는 할리 퀸을 너무나 사랑한다"고 말했다. 마고 로비는 촬영 전날이면 늘 10시간 이상 연습을 거듭하며 액션 신을 대부분 직접 해냈다.

14일 공개된 할리 퀸 스틸컷이다.

1.

이하 워너브라더스코리아 제공

2.

3.

4.

5.

6.

7.

8.

할리 퀸젤은 아캄 수용소에서 조커 치료를 맡다가 그를 사랑하게 됐고 '할리 퀸'으로 변신한다. 조커는 수용소에서 가장 악명 높은 악당이다.

할리 퀸과 조커 관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미국잡지 베니티 페어와 인터뷰에서 마고 로비는 "할리 퀸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조커에게 헌신적"이라고 했다. 그는 "두 사람은 고장난 관계다. 그래도 할리퀸은 조커를 사랑한다"고 했다. (☞바로가기)

9.

10.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