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식-해쉬스완-G2 깜짝출연, '도깨비' 영상

2016-07-16 10:20

add remove print link

다.네이버TV캐스트, 엠넷 '쇼미더머니5' 래퍼 플로우식, 해쉬스완, G2, 우태운, 보이

다.

네이버TV캐스트, 엠넷 '쇼미더머니5'

래퍼 플로우식, 해쉬스완, G2, 우태운, 보이비가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밤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는 파이널 진출자 비와이, 씨잼, 슈퍼비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생방송으로 경연이 진행된 가운데 플로우식, 해쉬스완 등 래퍼 다섯 명은 최종 우승자 결과가 발표되기 전 깜짝 출연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들은 앞서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았었지만 아쉽게도 일찌감치 탈락의 고배를 마셔 아쉬움을 자아냈었다.

다섯 명의 래퍼가 들고 나온 곡은 '도깨비'. '쇼미더머니5' 경연 동안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었다. 특히 프로듀서 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가해 마지막 특별 곡의 의미가 더해졌다.

플로우식은 거친 중저음의 목소리를 뽐내며 거침 없는 래핑을 선보였고, 해쉬스완 역시 특유의 플로우와 독특한 보이스로 무대에 열기를 더했다. 우태운과 G2, 보이비도 경연에서 미처 풀어놓지 못한 랩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공연이 끝난 뒤 SNS에 인증샷을 올리며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도깨비

flowsik 플로우식(@jayflowsik)님이 게시한 사진님,

도깨비

도 도 깨븨 우린 도 깨븨!~ @rtpwboib @g2slife @hashblanccoa @jayflowsik #도깨비

₩uNo(우태운)(@bkgo123)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날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은 비와이가 차지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