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캐릭터들이 식사하는 방법 영상

2016-07-23 16: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D Piddy 블리자드 1인칭 슈팅 게임(FPS) ‘오버워치’를 패러디한 영상이

유튜브, D Piddy

블리자드 1인칭 슈팅 게임(FPS) ‘오버워치’를 패러디한 영상이 시선을 끌고 있다.

유튜브 이용자 D Piddy는 ‘오버워치 캐릭터가 식사하는 방법’이라는 영상을 지난 19일(한국시각) 올렸다.

게임 ‘오버워치’에는 영웅 캐릭터 22명이 등장한다. D Piddy는 친구와 함께 최근 추가된 캐릭터 ‘아나’를 제외한 영웅 21명을 모두 패러디했다.

제목은 ‘오버워치’ 캐릭터들이 식사하는 방법이지만, 정작 제대로 밥을 먹는 캐릭터는 화면 오른쪽에 앉아있는 캐릭터 ‘리퍼’뿐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오버워치’ 캐릭터가 사용하는 필살기(궁극기)를 흉내 내며 리퍼의 식사를 방해한다.

‘정크랫’은 폭탄 타이어를 던지는 악당 캐릭터다. 정크랫은 식사를 하는 리퍼에게 외발자전거를 던진다.

이하 GIPHY

‘파라’는 로켓을 발사해 적들을 공격하는 ‘포화’라는 필살기를 가진 캐릭터다. 파라는 리퍼에게 오렌지, 양배추 등 각종 음식을 날린다.

‘한조’는 용의 기운이 담긴 화살을 쏘는 궁수다. 그가 화살을 쏘자 하늘색 타이츠를 입은 남자가 리퍼에게 달려간다. 결국, 화를 참지 못한 리퍼도 “죽어, 죽어”를 외치며 필살기를 사용한다.

B급 감성이 넘치는 영상이지만, ‘오버워치’ 캐릭터들을 센스 있게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은 23일 올라온 지 4일 만에 조회수 27만 6000건을 넘겼다. 트위터에서도 2700회 이상 리트윗됐다.

이 영상은 지난 2013년 큰 화제를 모은 영상 ‘동물들이 식사를 하는 방법’에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유튜브, MEM
home story@wikitree.co.kr